이번 한국 출시를 기념해 250$ 상당의 에셋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Asset Store Level 11’ 프로그램을 실시

유니티 코리아(대표 양우형)는 UNITY 5 한국 공식 출시를 밝히며 ‘Asset Store Level 11’ 프로그램과 ‘개발자 라면’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GDC를 통해 공개된 UNITY 5는 파격적인 신규 가격 정책을 통해 더욱 강력해진 유니티 엔진의 모든 기능을 보다 많은 개발자들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게임 개발의 민주화’에 한걸음 가까워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강력한 그래픽 Power House로 화려하고 아름다운 그래픽을 구현할 수 있으며, 새로운 물리 엔진으로 성능이 대폭 향상됐다. 이외에도 새로운 오디오 믹서, 개선된 에니메이터 워크플로 및 완전 통합형 PhysX 3.3으로 풍부한 기능과 높은 유연성을 갖춘 에디터 기능을 갖추게 됐다.

유니티 코리아 측에서는 이번 한국 출시를 기념해 250$ 상당의 에셋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Asset Store Level 11’ 프로그램을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UNITY 5 Pro 버전 구매자 전원에게는 인기 에셋인 Playmaker(95$상당)을 포함해 총 4개 에셋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UNITY 5 Pro라이선스 5개 이상 구매자 전원에게는 컵라면 각 5박스(150개)를 제공하는 재치 넘치는 경품을 제공한다고 밝혀 개발자 커뮤니티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유니티 John Riccitiello CEO는 “더욱 강력해진 UNITY 5는 개발자가 모든 스타일, 장르 및 플랫폼에 걸쳐 매력적인 비주얼과 혁신적인 게임플레이 환경을 만들 수 있게 해주는 광범위하고 독창적인 툴셋과 특징적인 주요 기능을 추가했다”며, “UNITY 5와 함께 보다 많은 개발자들을 성공으로 이끌어 나갈 것”고 말했다.

UNITY 5 출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니티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unitytechkorea)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