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한정으로 학생들을 포함한 조기 구매자들에게 얼리버드 50% 할인 티켓을 제공

유니티 코리아(대표 양우형)는 오는 4월 16일부터 17일까지 진행 예정인 ‘유나이트 서울 2015(UNITE SEOUL 2015)’가 얼리버드 티켓 오픈과 함께 금일(2일)부터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유나이트 서울 2015’는 유니티 개발자들이 서로의 개발 노하우를 공유하고 자신의 게임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세계적 규모의 유니티 개발자 컨퍼런스로 이번에는 삼성동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공식 페이지(http://www.unity3dkorea.com/uniteseoul2015/)를 통해 2월 한정으로 학생들을 포함한 조기 구매자들에게 얼리버드 50% 할인 티켓을 제공한다.

역대 최대 스케일로 준비된 이번 행사에는 유니티 엔진에 대한 최신 정보 뿐만 아니라 총 4개 이상의 키노트, 약 40개 이상의 검증된 고퀄리티 기술 강연이 마련된다. 또한 30개 이상의 글로벌 기업과 IT 관계자들이 참석해 활발한 의견 공유와 함께 최신 기술에 대한 소개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얼리버드 오픈으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유나이트 서울 2015’ 행사에 대한 자세한 소식과 티켓 구매에 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unity3dkorea.com/uniteseoul2015/)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