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링 기념 오픈 이벤트 통해 뉴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 제공

▲ 지피마켓 '전장', '칠용전설F' 채널링 기념 이벤트

[한경닷컴 게임톡] ㈜패스엠(대표 박민우)은 31일(목) 오후 5시부터 게임웨이브코리아㈜(대표 위홍)의 웹게임 '전장'과 '칠용전설F'를 자사의 신개념 게임몰인 지피마켓(http://www.gpmarket.co.kr)을 통하여 동시에 채널링 서비스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만렙의 길도 1레벨 부터!'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GP마켓을 통해 '전장'과 '칠용전설F'에서 일정 레벨 이상 달성한 회원들에게 최고 성능을 자랑하는 그래픽카드 'NVIDIA GEFORCE GTX 680 D5 2GB'와 '갤럭시노트', '뉴아이패드', '문화상품권 1만원 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두 번째로 '미션을 달성하라!' 이벤트는 '전장'과 '칠용전설F'의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는 회원들에게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전장'에서는 '고급 초현령(1개)', '천영과 패키지'를 '칠용전설F'에서는 '최상급 경험치 물약(3개)', '백금 VIP 카드'를 증정한다.

패스엠 박민우 대표는 "이번 오픈 이벤트는 지피마켓에서 '전장'과 '칠용전설F'를 즐기시는 회원 분들을 위해 마련하게 되었고, 전장은 팬사이트도 동시에 오픈하여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의 커뮤니티 공간도 확보하였다. 두 게임 모두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니 많이 참여 하시고 이벤트로 준비된 선물도 가져가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전장'은 지난 5월 23일 ▲신규 시나리오&메인 퀘스트 추가, ▲신규 던전 추가, ▲최고 레벨 상향, ▲천공장비 및 궁극스킬 레벨업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웹게임 '전장'과 '칠용전설F'의 채널링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지피마켓 홈페이지(http://www.gpmarke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