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0일부터 채널링 오픈 예정, 사전 이벤트 참여 시 아이템 지원

▲ 지피마켓 '전장', '칠용전설' 채널링 이벤트

[한경닷컴 게임톡] (주)패스엠(대표 박민우)은 21일(월) 게임웨이브코리아(주)(대표 위홍)의 인기 웹게임 2종 '전장'과 '칠용전설F'의 채널링 계약을 맺고 '지피마켓(www.gpmarket.co.kr)'을 통해 '지피마켓 채널링 오픈 사전 이벤트'를 오는 30일(수) 오후 12시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30일 채널링 오픈 예정인 지피마켓은 '사전 게임 이용 신청' 이벤트를 통해 '전장'과 '칠용전설F'의 사전 게임 이용 신청을 하는 지피마켓의 모든 회원들에게 아이템을 증정한다.

지피마켓을 통해 '전장' 사전 게임 이용 신청을 할 경우 '더블경험단(3개)', '신유옥로(5개)', '수양록(소) (1개)', '고급초현령(1개)'를 증정하며, '칠용전설F'는 '증원령(1일)'과 '자원팩(각 자원 1만 증가)'를 증정한다. 지피마켓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두 게임 모두 이용 신청이 가능하다.

두 번째로 '매일 매일 1만GP 행복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전장'과 '칠용전설F' 둘 중 하나라도 사전 이용 신청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매일 2명에게 1만 GP포인트를 지급한다. GP포인트는 지피마켓 내에서 게임 아이템을 구입하는데 사용 가능하다.

패스엠 박민우 대표는 "지피마켓을 통해 '전장'과 '칠용전설F'를 채널링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이벤트는 새로 게임을 즐기는 유저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마련하였다"며, "5월 30일 정식 채널링 오픈 예정인 '전장'과 '칠용전설F'에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지피마켓(www.gpmark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