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모바일코리아 모바일 폭주 액션 RPG '투신:영혼을 베는 자', 금일(5일) 미공개 콘텐츠 공개

㈜에프엘모바일(대표 니씨엔러)는 자사가 8월 중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폭주 액션 RPG '투신:영혼을 베는 자(이하 투신)'의 런칭 임박을 알리며, 미공개 콘텐츠 4종을 금일(5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콘텐츠는 '영약원', '등천로,' '심마 전투', '통천탑' 총 4종이다.

먼저, '영약원'은 경험치, 골드, 성령 재배를 통해 자원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로, 소셜게임 농장관리와 같이 전투 재미뿐만 아니라 부가적인 재미도 더했다. '등천로'는 타 유저들과 PVP를 통해 순위 경쟁을 하는 전투 콘텐츠로, 상위 랭커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져, 치열한 경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심마전투'는 AI(인공지능 몬스터)와의 전투를 통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통천탑'은 탑을 오르며 스테이지마다 적을 물리치는 방식이며, 상위층으로 올라갈수록 더 좋은 보상을 획득 ! 수 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의 두 번째 모바일 타이틀인 '투신'은 각양각색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마다 특화된 화려한 스킬 이펙트, 액션을 극대화시키는 무한스킬, 강렬한 타격감을 전면에 내세워 화끈한 손맛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쉴 틈 없이 진행되는 무한 경쟁 전투 콘텐츠 무한의 탑과 삼십육 중천, 다수의 전장 등은 자신의 캐릭터를 강력하게 육성하여 전투력을 검증할 수 있는 경쟁 전투의 묘미를 살렸으며, 7개의 혈을 뚫고 최강의 스킬을 장착하는 북두칠성 혈 콘텐츠도 '투신'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특색 있는 콘텐츠이다.

극대화된 액션성으로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투신'은 사전예약에서 많은 참여자들을 모집하며 차세대 액션 RPG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으며, 런칭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bit.ly/1wYpQ54)에 매일 접속만 해도 국민관광상품권, 롯데상품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가 지급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세진 지사장은 “일반적인 스마트폰 게임과는 차원이 다른 액션을 느낄 수 있는 투신의 런칭일이 얼마 남지 않았다”며,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시며 기대하는 만큼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할 예정이니 진짜 액션 RPG 투신을 눈여겨봐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투신'은 8월 중 구글플레이와 KT 올레마켓을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며, 추후 티스토어에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