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초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순조롭게 사전예약 진행 중

㈜에프엘모바일(대표 니씨엔러)는 자사가 8월 중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폭주 액션RPG '투신:영혼을 베는 자(이하 투신)'가 금일(29일) 대표이미지를 공개했다.

호쾌한 타격감과 완성도 높은 스킬 이팩트 등의 극대화된 액션 요소로 극한의 액션재미를 느낄 수 있는 '투신'은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각 캐릭터마다 지니고 있는 수준 높은 스킬 이팩트 핵앤슬래쉬의 참 맛을 느낄 수 있는 액션RPG이다.

캐주얼 RPG가 주류를 이루는 가운데, '투신'은 캐릭터를 육성시키고 무기를 강화시키는 정석RPG를 표방하며, 이용자들이 전투에만 집중하여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성하였다.

이번에 공개된 '투신'의 대표이미지는 뒷배경으로 비치는 푸른 달빛과 함께 남성 캐릭터가 검을 들고 있는 강렬한 모습으로, 남자의 폭주 스킬 액션 RPG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폭주 스킬 액션RPG '투신'은 사전예약 단기간 내에 괄목할 만한 참여자를 유입시키고 있으며,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을 통해 이벤트를 공유하는 등 다양한 미션달성에 따라 30만원 관광상품권, 10만원 롯데상품권 등의 풍성한 현물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세진 지사장은 “이번 대표이미지를 통해 전번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투신의 강렬한 분위기를 표현하고자 했다”며, “전투와 액션에 목말라하는 게이머 분들은 진짜 액션RPG 투신을 기대해도 좋다”라고 전했다.

한편, 런칭 전까지 실시되는 사전예약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페이지(http://bit.ly/1wYpQ54)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