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4일(목)부터 사전예약 시 특정미션 달성 시 30만원 국민관광상품권, 10만원 롯데상품권 등 풍성한 선물 증정

㈜에프엘모바일코리아(대표 니씨엔러)는 자사가 8월 중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폭주 액션RPG '투신:영혼을 베는 자(이하 투신)'가 금일(24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의 두 번째 스마트폰 게임 라인업 '투신'은 방대하게 펼쳐진 맵을 기반으로, 캐릭터 육성 및 무기강화 등 정통 RPG의 요소를 충실히 담아냈다.

특히, 각 캐릭터별로 특화된 스킬 이팩트와 액션을 극대화시키는 무한 스킬, 무한의 탑, 삼십육 중천 등의 전투 콘텐츠로 화끈한 액션 전투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일반적인 모바일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북두칠성 혈 콘텐츠 등 색다른 재미요소로 '투신'만의 특별한 시스템을 완성했다.

사전등록 시점에 발맞춰 함께 공개된 티저 형식의 영상은 15초로 제작되었으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 일러스트와 함께 '남자라면 도전하라!'라는 강렬한 문구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와 더불어 뒷 배경에는 게임 내 전투 장면도 함께 담겨있어 '투신'만의 강렬한 액션 전투를 확인 할 수 있다.

모바일 폭주 액션RPG '투신'은 구글 마켓 런칭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전원에게 진귀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매일 출석체크', '페이스북 및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사전예약 공유', '친구 사전예약 참여' 등 각각의 미션을 달성 할 시 일정한 미션 포인트를 지급하며, 획득한 포인트 사용 후 추첨을 통해 30만원 국민관광상품권, 10만원 롯데상품권, 5만원 신세계상품권 등 풍성하게 준비된 선물을 증정한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세진 지사장은 “폭주 액션RPG 투신은 시원한 손맛으로 극한의 액션을 맛볼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이다”며, “얼마 남지 않은 런칭을 앞두고 최종 마무리 작업에 한창이니 많은 분들의 기대 바라며 사전 등록을 통해 풍성한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투신' 사전예약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페이지(http://bit.ly/1wYpQ54)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