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십 통해 빅 블루 클립 애플리케이션의 무료 업그레이드 및 에드-온 팩 제공

모바일 보상기반 광고 플랫폼 및 네트워크 선도 기업인 탭조이(www.tapjoy.com)는 오늘 포토 애플리케이션 제작 업체인 빅 블루 클립, LLC(www.bigblueclip.com)와 파트너십을 체결함으로써 인기 앱인 포토 리플랙션의 업그레이드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빅 블루 클립은 포토 리플랙션(Photo Reflection), 픽 스티치(Pic Stitch), 포토 컬리지(Photo Collage Creator)와 같은 포토 애플리케이션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인 포토 애플리케이션 제작업체이다.

탭조이는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빅 블루 클립 사용자들에게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비게임 개발사들의 수익 창출에 큰 기여와 사용자들의 관심을 증대시켰다. 이번 포토 리플랙션의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아이튠즈를 통해 이용이 가능하며, 탭조이 고객들은 모바일 밸류 익스체인지(Mobile Value Exchange®) 프로그램에서 제공 중인 수 백여 개의 광고들을 통해 100FX 포인트를 적립하면 최신 포토 리플랙션 앱이 제공하는 리플랙션 에드-온 팩(Reflection Add-On Pack)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포토 리플랙션은 모바일 기기에 담겨있는 모든 사진들을 쉽고 빠르게 원하는 방향으로 수정이 가능하며, 다양한 옵션들을 반영해 완벽한 반사형 사진을 만들 수 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물(Water), 연필(Pencil), 8-Bit과 같은 총 12가지 효과들 중, 리플랙션 에드-온 팩에서 활용 가능한 4가지 무료 반사 효과 기능을 제공한다. 평균적으로 $0.99의 비용이 드는 리플랙션 에드-온 팩은 현재 동영상, 리치 미디어 광고, 설문조사 및 탭조이가 제공하는 다양한 광고 참여를 통해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포토 리플랙션은 유료 다운로드, 인-앱(in-app) 결제, 전통적인 광고 혹은 유료 다운로드 방식보다 좀 더 효과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알파 트레이너(Alpha Trainer), 아키 코믹스(Archie Comics), 아이스토리 타임(iStroyTime), 혹은 다른 보상 기반 광고 방식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탭조이 보상 기반 광고 방식을 채택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자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있다.

빅 블루 클립의 알렉스 키임(Alex Keim) 공동 창업자이자 CEO는 “탭조이의 모바일 밸류 익스체인지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리플랙션 에드-온 팩을 무료로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탭조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우리가 전하고자 하는 광고 메시지를 명확하게 전달하고, 이를 기반으로 앱에 대한 관심 증대와 함께 수익창출을 이루어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탭조이는 명백한 모바일 보상기반 광고 시장의 리더이며, 유명 브랜드 광고를 폭 넓고 깊이 있게 집행하고 있기 때문에 중요 이벤트 혹은 프로모션을 진행할 때 주저 없이 탭조이를 선택한다”고 덧붙였다.

탭조이코리아의 임창무 지사장은 “빅 블루 클립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혁신적인 포토 애플리케이션 제작업체 중 한 곳이며, 이와 같이 다양한 비게임 앱들도 탭조이를 통해 수익화를 해나가고 있다'”라며, “보상 광고는 소비자들이 갈망하는 프리미엄 콘텐츠를 무료로 손쉽게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 제작업체들의 수익화와 비즈니스 성장을 돕는다. 빅 블루클립이 탭조이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이러한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에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