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내 전용 캐릭터 등장과 할인 쿠폰 및 게임 머니 등 선물

▲ 컴투스 SNG '타이니팜'

[게임톡] 모바일 게임 선두 기업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와 SK플래닛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가 함께 손을 잡고, 컴투스의 인기 모바일 SNG ‘타이니팜’과 모바일 11번가에서 공동으로 진행되는 색다른 제휴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타이니팜’은 우선 게임 내 팻말, 선물상자, 사랑나무, 작물 등 11번가 전용 아이템을 추가하고, 일정 확률로 모바일 11번가 할인 쿠폰과 게임 머니인 벨, 골드 등을 선물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응모권을 1일 1회 제공한다.

모바일 11번가 역시 모바일 웹과 앱 페이지 내에 ‘타이니팜’ 이벤트 페이지를 노출하고, ‘타이니팜’ 신규 가입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모바일 11번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모바일 11번가를 통한 ‘타이니팜’ 신규 가입자들에게 게임 머니인 별을 10개씩 선물로 지급한다.

▲ 타이니팜-11번가 제휴 프로모션
인기 모바일 SNG와 모바일 쇼핑 마켓에서 함께 진행되는 이 독특한 이벤트는 5월 12일까지 ‘타이니팜’ 게임과 모바일 11번가 앱을 통해 진행되며, 무료로 제공되는 ‘타이니팜’과 모바일 11번가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컴투스는 타이니팜의 DAU(일일이용자)가 이미 65만 명을 넘기는 등 폭넓은 유저층을 확보하고 있는 만큼, 모바일 쇼핑 시장 1위 기업인 11번가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제휴를 통해 상호간의 유저층 확대를 함께 꾀할 수 있는 성공적인 윈윈 모델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와 모바일 11번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