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6일까지 ‘알프레도 농장을 잡아라!’ 실시

▲ 타이니팜 대표이미지

[게임톡] 최고의 ‘타이니팜’ 농장을 뽐내는 농장 선발대회에 ‘타이니팜’ 유저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 중인 인기 스마트폰용 SNG(소셜네트워크게임) '타이니팜’에서 최고의 농장을 선정하는 '알프레도 농장을 잡아라!' 이벤트를 5월 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타이니팜’은 귀여운 동물을 기르고 작물을 재배하며 농장 경영을 하는 SNG로,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본인만의 특색 있는 농장을 꾸밀 수 있는 요소로 게이머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알프레도 농장’은 ‘타이니팜’에서 기본 제공하는 소셜 친구 농장으로, 게임상의 모든 유저들에게 친구로 등록되어 있다.

컴투스는 '알프레도 농장을 잡아라!' 이벤트에서 ‘타이니팜’ 농장을 가장 예쁘게 꾸민 ‘Best 15’를 선정해 당첨자 모두에게 캐시 아이템 벨55개와 영화 콤보패키지를 증정하고, ‘Best 15’로 선정된 농장들 중 유저 투표를 거쳐 최종 1위를 가려낼 예정이다. 최고의 농장으로 뽑힌 1위 유저의 ‘타이니팜’ 농장 디자인은 ‘제 2의 알프레도 농장’ 디자인에 적용되며, 이후 3개월간 계속 노출될 예정이다.

▲ 타이니팜 알프레도 농장을 잡아라 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타이니팜’ 국내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신만의 스토리가 담긴 특색 있는 농장 스크린샷을 블로그 및 페이스북, 트위터, 기타 커뮤니티에 업로드 한 후 해당 URL과 허브ID, 200자 이내의 농장 소개를 컴투스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컴투스는 ‘타이니팜’이 일일이용자(DAU) 65만 명을 돌파하는 등 많은 유저들이 즐기고 있는 게임인 만큼, 개성 있고 이색적인 농장을 꾸민 유저들이 서로의 농장을 뽐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최고의 농장을 선정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 (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