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내달 3일(목) 국내 앱스토어 통해 첫 선

▲ 5월 3일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되는 위메이드 '카오스&디펜스'

[게임톡]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의 실시간 전략(Real-Time Strategy, 이하 RTS) 모바일 게임 '카오스&디펜스'(social.wemade.com)가 오는 5월 3일(목), 국내 앱스토어에 출시된다.

'카오스&디펜스'는 2년여 간의 개발 과정을 거쳐 완성된 대형 모바일 게임으로, 지난 ‘지스타 2011’ 게임 박람회에서 수준 높은 그래픽과 독특한 게임성을 담은 시연 버전을 소개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킨 바 있다.

RTS 게임 장르의 재미를 스마트 디바이스 상에 완벽히 구현해 낸 '카오스&디펜스'는, 여러 종족 간의 복잡한 상성구도 속에서 스릴감 넘치는 대전의 묘미를 선물한다.

특히, PC 온라인 게임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간단한 드래그와 터치만으로, 병영 건설과 업그레이드, 병력 생산 등 플레이에 필요한 모든 것을 조작할 수 있도록 해, 누구든지 쉽게 즐길 수 있게끔 진입의 장벽을 낮췄다.

'카오스&디펜스'의 백미라 할 수 있는 ‘실시간 대전 모드’는 전국 각지의 이용자가 온라인 상에서 만나 서로의 실력을 겨룰 수 있는 혁신적인 콘텐츠로서, 지금까지 없었던 진일보한 모바일 게임의 재미를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회사 측은 “'카오스&디펜스'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 혁신을 가져올 수 있을 만큼, 최고의 재미와 완성도를 자랑한다”며, “'카오스&디펜스'가 전해 줄 긴장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마음껏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오스&디펜스' 소개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social.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오스&디펜스'를 개발한 ㈜위메이드 크리에이티브(대표 박관호)는 온라인 게임 개발사인 위메이드의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 자회사로, 자체 개발 신작들을 순차적으로 출시 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