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티아4: 베르켈의 암살자', 26일 애플 앱스토어 통해 글로벌 출시

▲ 스마트폰용으로 출시된 컴투스 '이노티아4:베르켈의 암살자'

[게임톡]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의 명품 RPG 브랜드 '이노티아' 시리즈의 최신작 '이노티아4: 베르켈의 암살자'가 26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출시 되었다.

'이노티아' 시리즈는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의 높은 인기를 바탕으로, 국내 오픈마켓 및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등을 통해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컴투스 최고의 대작 RPG 브랜드이다.

이번에 출시된 '이노티아4: 베르켈의 암살자' 역시 6가지의 다양한 직업, 방대한 스킬과 아이템 등 역대 시리즈들의 탄탄한 RPG 구성을 그대로 이어받고, 전작 대비 2배 이상 넓어진 380여 개의 맵과 강화된 용병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RPG로서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특히, 전문 시나리오팀을 구성하는 등 시나리오의 비중을 높여, 빛과 어둠을 소재로 한 높은 완성도의 판타지 스토리를 바탕으로 게임 속 230여 개의 다양한 퀘스트를 즐기며 더욱 흥미진진한 모험을 즐길 수 있게 기획되었다.

또, '이노티아4: 베르켈의 암살자'는 프리미엄(Freemium) 전략으로 앱스토어에 $2.99의 유료버전과 함께 무료버전도 동시 출시해, 유저들의 더욱 큰 관심을 모으며 초반 빠른 인기 몰이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컴투스는 이번 ‘이노티아4: 베르켈의 암살자’ 출시를 기념해 5월 10일까지 뉴아이패드, 미국 아이튠즈 기프트카드 등 다양한 선물이 걸린 말풍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컴투스는 '이노티아4: 베르켈의 암살자' 출시를 앞두고 회사의 글로벌 페이스북에 사전홍보 페이지를 올리자마자 200여 개의 좋아요!가 바로 찍히는 등 전세계적으로 기대하고 있는 유저들의 높은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며, 안드로이드용 버전도 빠른 시일 내에 출시할 예정인 만큼 진정한 모바일 RPG를 갈망하는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노티아4: 베르켈의 암살자'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