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5레벨 이상 플레이 가능한 고난이도 미션으로, 성공 시 다양한 혜택 부여

▲ 아틀란티카 줄루족 미션 업데이트

[게임톡] 게임개발 및 서비스 전문업체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전략RPG ‘아틀란티카’에 ‘줄루족 미션’을 업데이트하고, 기념 이벤트를 26일 실시했다.

총 7개의 신규 전략 TBS(Tactical Battle System) 미션을 선보이는 ‘줄루족 미션’은 악당 ‘리데란’의 음모에 빠져있는 ‘줄루족’을 도와 새로운 대족장을 탄생시킨다는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진행되며, 유저들은 주변 지형과 장애물 등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 용병들의 전략 전투를 지휘하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는 145레벨 이상의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고난이도 미션으로1인 및 3인 두 가지 게임모드를 지원하며, 미션 성공 시 용병 ‘므윈도’의 신규 마법 2종 획득과 이를 통한 3가지 콤보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 아틀란티카 줄루족 미션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이와 함께,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5월 17일까지 ‘줄루족 미션’을 플레이 한 유저에게는 경험치를 두 배로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매일 특정시간에 접속한 유저에게도 추첨을 통해 ‘게임머니’, ‘아이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최근 60일간 게임에 접속하지 못한 유저가 접속하면 고급 용병을 얻을 수 있는 ‘봉인구슬 상자’와 다양한 특수 아이템으로 구성된 ‘패키지 아이템’, ‘탈 것 이용권’, ‘강화 무기 교환권’ 등도 선물할 예정이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틀란티카’ 공식 홈페이지(http://at.ndoor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