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도어즈, 프론티어 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진행

▲ 프론티어 테스트를 실시하는 '아틀란티카S'
[게임톡] 게임개발 및 서비스 전문업체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19일 자사가 개발한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아틀란티카S’의 프론티어 테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아틀란티카S’는 3D 턴제 RPG ‘아틀란티카’를 모티브로 한 페이스북 용 소셜 네트워크 게임으로 단순한 조작만으로 쉽고 간편하게 자신의 친구들과 턴 제 전략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단순 꾸미기 기능의 페이스북 게임들과는 달리 수 십 개의 던전과 몬스터 상대, 아이템 제조 및 강화, 타 이용자와의 직접 대결과 마을 공격 등 아틀란티카 세계관에서 보여준 깊이 있는 콘텐츠를 기반으로 MMORPG의 육성과 협동이라는 재미요소를 담고 있다.

이번 테스트는 페이스북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아틀란티카S’ 팬페이지 및 페이스북 앱 주소로 접속해 게임을 바로 시작할 수 있다.

엔도어즈는 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페이스북 친구에게 테스트 내용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3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5일 이상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 밖에 설문에 참여한 유저 중 1명을 추첨해 아이패드2를 제공하기도 한다.
 

‘아틀란티카S’의 개발을 담당하는 엔도어즈 오용대 프로듀서는 “소셜 게임의 장점인 이용자간의 커뮤니티와 소통을 강점으로 하여 개발단계부터 공개 테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모두가 즐기기 원하는 소셜 게임이 되도록 향후 개발에 적극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틀란티카S’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테스트 홈페이지(http://www.facebook.com/atlanticas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