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홈페이지 통해 CBT 사전등록 신청하면 2만 캐시 지원

전세계 3천만 게이머를 매료시킨 액션RPG 대작 '무극(無極)'이 국내 비공개테스트(CBT) 일정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서비스 행보에 돌입한다.
개념 포털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30일), '무극'이 오는 5월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극'은 CBT에 앞서 사랑스런 외모로 많은 남성팬들을 거느린 후지이 미나의 화보 촬영 현장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으며, 다음, 네이버, 엠게임, 네오위즈게임즈의 4개 포털과 이례적인 동시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는 등 다채로운 화제를 뿌리며 오픈 전부터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또한, 무극의 공식홈페이지(http://mk.gandromeda.com)에서는 5월7일까지 CBT 사전등록 신청을 받고 있다. 사전 가입자 전원에게 CBT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극' 캐시 2만원 권을 100% 증정하고, 별도의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원 권(10명)과 정식 서비스에서 사용 가능한 '무극' 캐시 5천원(100명)권을 추첨을 통해 추가 지원할 예정이다.
'무극'은 전설의 명장부터 PVP와 단체 레이드, 동맹과 영지전을 넘어 서버패권전에 이르기까지 20~40대 게이머의 선호도가 높은 콘텐츠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그래픽 수준은 현재 출시된 웹게임 중 최상위권으로, 캐릭터 일러스트 및 원화는 많은 게이머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현재 진행 중인 '무극'의 사전등록이벤트와 CBT 일정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mk.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