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맹광산, VIP 무공 상자 추가 업데이트 실시, 게임 내 아이템 교환 이벤트 진행

팜플(대표 서현승 http://palmple.com)의 일대일 대전 RPG ‘영웅의 품격 for Kakao’가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광산을 채광해 아이템을 획득하는 시스템인 ‘혈맹광산’이 추가됐다.
‘혈맹광산’은 혈맹에 가입된 유저들이 이용할 수 있는 광산으로, 혈맹 페이지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입장할 수 있다. 하루 3번의 채광 기회가 주어지며, 총 5단계의 깊이로 구성돼 있다. 더 깊이 채광할수록 보상이 좋아지며, 5단계 보상을 획득할 경우 혈맹원 전원에게 지존 열쇠 1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전설 무공 교환권을 활용해 무공 중 하나와 교환할 수 있는 VIP 무공 상자와 지존상자의 신규 무공이 새로 추가됐다. 지존상자와 황금사자 획득 아이템을 교체하거나 추가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 사신도 미궁의 NPC에게서 사신의 혹 획득, 영웅의 탑에서 전투 승리 시 영웅의 증표 획득, 마인관 NPC를 처치하면 ‘경서: 결의형제’ 획득, 무림 출두 및 기연, 일일협행에서 일정 확률로 은 두꺼비 획득, 친구에게 받을 수 있는 애정 단약 및 우정 단약으로 감사 선물 상자 교환 등 게임 내 아이템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웅의 품격 for Kakao’는 국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팜플 공식 홈페이지(http://www.palmpl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