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0일까지 2주간 이벤트 던전 ‘왕들의 전쟁’ 오픈

팜플(대표 서현승, http://palmple.com)의 차세대 카드 배틀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 이벤트 던전 ‘왕들의 전쟁’을 오픈했다.

‘왕들의 전쟁’ 이벤트 던전은 왕들이 할거한 지역으로, 꽃을 파는 소녀 리차드가 왕들의 폭정에 당하고 있을 때, 길가메시를 만나 왕으로서의 자질을 깨치고 왕들을 치러가는 내용으로 시작된다. 이 때 크롬웰이 나서 리차드를 없애려고 하며, 리차드는 사서들에게 도움을 청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오는 4월 10일까지 총 2주 간 진행되는 ‘왕들의 전쟁’ 던전은 주차 별로 획득할 수 있는 한정판 금서가 나타난다. 1주차인 오늘부터 4월 3일까지는 ‘알렉산더’와 ‘사라수 대왕’ 금서를, 2주차인 4월 3일부터 10일까지는 1주차에 획득할 수 있는 금서 이외에 ‘칼리굴라’ 금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밤 10시 환서가 출현하며, 전투에서 승리할 경우 ‘크롬웰’을 획득할 수 있다. 매일 저녁 7시에 오픈되는 한정 인쇄에서는 ‘길가메시’와 ‘레오니다스’ 등 최고급 마도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인쇄에 ‘사자왕 리차드’, ‘Haal9000’, ‘촉룡’, ‘릿챠’ 등 신규 마도서가 추가되는 등 더욱 다양한 마도서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큐라레: 마법도서관’은 28일 현재 구글 플레이 인기 무료 순위 8위와 최고 매출 순위 20위 등 꾸준히 상위권을 기록하며 출시 이후부터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다. ‘큐라레: 마법도서관’은 국내 구글 플레이를 비롯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qura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