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대 미검걸 박기량 미공개 화보, 프로야구 VIP 티켓 등 푸짐한 경품 지급!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4월 16일 미검온라인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사령부체, 천웅소탕 등의 굵직한 컨텐츠 추가를 비롯해 프로야구 VIP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령부체는 청룡, 백호, 주작, 현무 4개의 라벨로 나뉘어 활성화 시 캐릭터의 속성 수치 대폭 증가 및 외형 변화가 나타나며, 천웅소탕은 동일 서버의 유저와 1:1로 대결을 할 수 있는 PVP 컨텐츠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다린 유저들로부터 환영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홍보 모델 박기량이 게임 내 미인으로 추가 되어, 영입을 통해 미인 ‘기량’을 얻을 수 있게 되었다. ‘기량’은 다른 미인들보다 더 높은 능력치를 가지고 있어 더욱 강한 캐릭터를 원하는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미검 온라인’은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게임을 다운로드 받기만 해도 3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아이템 쿠폰을 100%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프로야구 VIP 티켓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박기량의 미공개 모바일 화보, 프로야구 사직구장 VIP 티켓, 박기량의 싸인 텀블러, 싸인 컨버스화, 화보 의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친구 초대 시 문화상품권과 야구장 VIP 티켓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미검온라인’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검 온라인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chukongkorea)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