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들어 있던 짐승 포스 무한 발산! 겜심 흔들, 4월 23일 전 마켓 동시 출시 예고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오는 4월 23일 출시 예정인 신작 게임 ‘천투 온라인’의 게임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천투 온라인’ 은 디아블로2를 방불케하는 화려한 액션과 통쾌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모바일 3D액션 RPG 로, 특히, 유저간 1대1 대전 및 1대 다수 대전 등 PVP에 최적화된 다양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올 상반기 모바일 게임 최대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천투 온라인’의 포스터에는 게임 내 등장 할 것으로 예상 되는 짐승 같은 두 캐릭터가 서로를 향해 강렬한 포스를 내뿜고 결전을 벌이는 느낌을 연출함으로써, 게임 내에서 벌어지는 극렬한 대 전투를 암시 하는 것으로 연상된다.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 관계자는 “천투 온라인 은 액션의 본질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전투 시 실감나는 타격감 외에도, 세밀한 조작감과 화려한 스킬 등을 두루 갖춘 게임으로 출시를 앞두고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마무리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곧 선보이게 될 ‘천투 온라인’ 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천투 온라인’은 4월 23일경 전 마켓 동시 출시를 목표로 오는 4월 10일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으며, 구체적인 출시 일정과 게임 세부 정보들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