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 상금 1000만원! 아프리카 스타 BJ 총 집합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모바일 액션 RPG ‘천투온라인’ 의 본격 출시에 앞서 4월 10일부터 출시 전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 한다.

세상에 하나뿐인, 고품격 액션 RPG를 지향하는 ‘천투 온라인’은 디아블로2를 방불케하는 화려한 액션과 통쾌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3D 액션 RPG로 개성 넘치는 3명의 캐릭터를 조작하여, 던전을 돌파해 나가면서, 유저간 1대1 대전 및 1대 다수 대전 등 다양한 PVP 컨텐츠를 즐길 수 있어, 판타지 풍의 화끈한 액션 RPG를 기다렸던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한편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이번 ‘천투 온라인’ 사전 등록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2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아이템은 물론, 추첨을 통해, 외식 식사권, 문화상품권, 아프리카 퀵뷰 이용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등 대규모 경품도 제공한다고 한다

또한, 아프리카TV의 스타 BJ 들을 섭외하여, 우승자를 맞히는 ‘BJ 리얼 PK 대전 승자 예측’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BJ 리얼 PK 대전 승자 예측’ 이벤트는 ‘천투 온라인’ 정식 출시 시점 부 터, 각 BJ 들이 직접 육성한 캐릭터를 가지고 PK 대전을 진행하게 되는데 그 중 최후의 승자 1인을 예측하는 이벤트로다. 아프리카 최고 인기 BJ인 BJ최군, BJ팡이요, BJ초짜, BJ불양 등 총 4명이 참여하며 상금 1,000만원을 차지 하기 위한 치열한 결전이 벌어질 예정이다.

한편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 관계자는 “‘천투 온라인’ 은 그간 모바일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통쾌한 타격감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액션에 특화된 게임’ 으로써 PC에서 ‘디아블로2를 즐겼던 유저라면 모바일 에서는 ‘천투 온라인’을 반갑게 맞이 하게 될 것’ 이라며 당당한 포부를 밝혔다.

‘천투온라인’의 사전 등록 이벤트 참여는 ‘천투온라인 사전 등록 페이지’ 를 통해 가능하며
게임 관련 자세한 소식은 ‘천투 온라인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1002online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