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조성주와 다승 순위 1위 대결에서 승리, ‘단독 1위’ 등극

e스포테인먼트와 함께하는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Ⅱ 프로리그 2014시즌(이하 프로리그) 3라운드 1주차가 마무리됐다. KT 롤스터는 진에어 그린윙스와 삼성 갤럭시 칸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2승으로 1위에 올랐다.

특히 ‘최종병기’ 이영호는 물이 오른 듯한 경기력을 보여주며 팬들의 찬사를 받았다. 진에어 그린윙스 전에서는 팀의 특급에이스인 ‘테란영웅’ 조성주를 꺾더니, 삼성 갤럭시 칸 전에서는 2라운드에 자신에게 ‘자 세리머니’를 펼쳤던 송병구에게 승리 후 ‘공룡 퇴치 세리머니’로 복수하며 큰 화제를 몰고 왔다. 또한 이 경기로 이영호는 같은 팀 전태양-진에어 그린윙스 조성주와 함께 다승 공동 2위에 올랐다.

한편 CJ 엔투스 김준호는 6주 째 다승 1위를 수성했던 진에어 그린윙스의 조성주를 끌어내리는데 성공했다. 이에 쐐기를 박았던 것은 바로 다승 1위가 결정되는 대결로 큰 주목을 받았던 CJ 엔투스와 진에어 그린윙스 전의 1세트. 이날 경기에서 김준호는 공동 다승 1위였던 조성주를 꺾고 단독 1위에 등극했다.

3라운드 2주차 경기는 4월 20일(일) 오후 6시 30분부터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W타워 지하 1층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되고, 게임 채널 SPOTV GAMES(IPTV - SK B TV 채널 262번, LG U+ 채널 109번, 케이블 TV - CJ헬로비전 디지털 채널 122번)으로 동시 생중계되며 스포츠 채널인 SPOTV2를 통해 지연 중계된다. 인터넷에서는 네이버 스포츠(http://sports.news.naver.com), 아프리카TV(http://afreeca.com), YouTube(http://www.youtube.com/eSportsTV), TwitchTV(http://twitch.tv/sc2proleague)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