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선스 사업 통해 ‘아쿠’ 포함 게임 내 캐릭터 10종 입체 딱지 상품 출시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게임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이하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의 콘텐츠 업데이트 소식을 전했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내에 신규 미니게임과 캐릭터를 추가하고, 유저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는 ‘탐구생활’의 새로운 미션 20여 개를 공개했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의 24번째 미니게임으로 추가된 ‘리듬쌤의 피아니스트’는 무작위로 등장하는 음악에 맞춰 12개의 키패드를 활용해 피아노를 연주하는 게임으로, 유저들에게 익숙한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의 게임 배경음악도 포함되어 있어 반가움을 더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A급 캐릭터 ‘리듬쌤’를 활용하면 신규 미니게임을 플레이 할 시 최대 30% 추가 점수와 피버 보너스 3만점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펫동산에 보유하고 있는 ‘펫’은 일정 시간마다 패밀리포인트를 생성하고, 각 미니게임 별로 특정 펫 세트를 착용하면 추가 능력치가 부여되는 등 ‘펫’의 기능이 강화되었다. 또, 특정 미니 게임 별로 제공되는 미션을 수행할 때 마다 이색 [호칭]을 제공하는 ‘탐구 생활’ 항목 20여 개를 추가해 게임 플레이 이외에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컴투는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게임 내 콘텐츠를 활용한 캐릭터 라이선스 사업의 일환으로 ‘아쿠 딱지’를 출시했다. 대표 캐릭터 ‘아쿠’를 포한 10종의 캐릭터가 그려진 20개의 딱지가 1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http://gmkt.kr/gfgq-j)에서 구매 가능하고 세트 구매 시 게임 캐시아이템 ‘보석’이 획득 가능한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는 ‘아쿠의 치매예방’, ‘카카오의 뽀샤뽀샤’, ‘조카의 뿅뿅뿅’ 등 다채로운 미니게임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모바일 퍼즐게임 패키지로, 오랜 기간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라이선스 사업을 통해 출시된 다양한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캐릭터 상품으로 게임은 물론 개별 캐릭터의 인기는 오프라인에서도 이어져가고 있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kooschool) 및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