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추가하고 2NE1 정규앨범 발매 기념 코스튬 세트 선보여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에 꽃피는 봄이 찾아왔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이하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에서 봄을 알리는 따뜻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3일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메인 화면 UI(유저인터페이스)를 대대적으로 변경하고, 기존에 부문별 랭킹을 보여주는 화면 대신 ‘펫동산’으로 새 단장 한다. ‘펫동산’에서는 미션달성 또는 콜렉션 완성을 통해 얻은 ‘펫’이 봄 동산에 배치되어 유저가 보유한 여러 가지 ‘펫’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22번째로 선보이는 신규 미니게임 ‘사랑의 꽃한송이’는 레이저를 피해 초원을 돌아다니며 다양한 꽃을 모으는 방식으로, 귀여운 외모를 소유한 ’사랑이’ 캐릭터를 활용하면 고득점을 획득 할 수 있다.

또, 2NE1 2집 정규앨범 발매 기념 한정 코스튬과 일요일 대항전 보상 콘텐츠 등을 포함한 신규 코스튬 6세트를 추가한다. 또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콘텐츠를 보다 쉽게 구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펫 도감’, ‘아이템 샵’, 인벤토리용 ‘옷방’ 등을 보강한다.

한편, 컴투스는 봄맞이 업데이트 및 입학 시즌 기념 이벤트를 통해 3월 18일까지 캐시아이템 ‘보석’ 30개로 구매 가능한 ‘전학권’을 1회 무료로 제공하고, 유저가 자유롭게 소속 초, 중, 고등, 대학교를 변경할 수 있도록 한다.

더불어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에서는 화이트데이 시즌 이벤트를 20일까지 진행하고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물한다. 유저가 미니게임을 10회 플레이 할 때 마다 유리병에 사탕이 모이고, 누적된 사탕의 개수에 따라 ‘패밀리포인트’, ‘코인’, ‘보석’, ‘VIP뽑기권’ 등을 증정한다. 또, 유저들이 보내온 [달콤한 고백] 사연 중 200개를 선정해 게임 내 로딩창에서 깜짝 공개하고, 최고 사연 당첨자 10명에게는 보석 300개를 제공한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kooschool) 및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