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영웅과 장비 아이템 및 제작 도안 추가, 영웅 최고 레벨 90으로 상향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빅포게임즈(대표 강승구)가 개발한 모바일 정통 RPG(역할수행게임) ‘드래곤 기사단 for Kakao’에서 ‘에피소드3. 죽음의 기사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에피소드3는 ‘드래곤 기사단’의 메인 던전 중 주인 없는 영토인 [로카른 왕국]을 두고, 영토 전쟁에 승리하기 위해 죽음의 기사단을 환생시키면서 벌어지는 음모를 담고 있다.

해당 에피소드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로카른 왕국]의 신규 챕터 5개와 거대 보스 5마리가 새롭게 공개됐으며, 4성 및 5성 등급의 신규 영웅 8명이 추가됐다. 더불어 대량의 경험치와 명성을 획득할 수 있는 [골렘 던전]에 4개의 던전이 신규 오픈되고, 고난이도 던전 [영웅의 탑]도 25층이 더해져 총 115층까지 도전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영웅 최고 레벨이 90까지 상향되고, 새로운 장비 아이템 및 제작 도안 98종도 추가된다.

컴투스는 ‘드래곤 기사단’의 에피소드3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안드로이드 및 iOS 유저에게 게임캐시 20루비와 500명성, 소환수 골드 티켓 2장을 최초 1회에 한해 선물한다. 이와 함께 특정 시간 동안 아이템 강화 확률과 던전 획득 경험치 및 골드량이 2배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28일까지 진행된다.

‘드래곤 기사단’의 에피소드3. 죽음의 기사단 업데이트는 안드로이드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조만간 iOS 버전을 통해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