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캐릭터 및 코스튬, 업적/호칭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요소 추가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이하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의 신규 미니게임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에는 신규 미니게임 ‘정리정돈의 달인'이 추가되며, 캐릭터 2종과 업적/호칭 시스템, 코스튬 아이템 4세트 등을 선보인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의 23번째 미니게임인 '정리정돈의 달인'은 기존 시리즈 인기게임 ‘삼단정리’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게임으로, 작은 블록이 생성되는 동안 블록 2~3개를 묶어 큰 블록으로 변환 시킨 뒤 터트리는 형태의 게임이다.

이와 함께 페이스북 이용자를 위한 ‘크림소녀’ 캐릭터와 정리정돈의 달인 전용 캐릭터도 선보이며, 캐릭터 능력을 높여주는 신규 코스튬 아이템도 총 4개 세트가 추가된다. 신규 코스튬 중 1세트는 4월 1일에 진행 예정인 특별 이벤트를 통해서 획득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게임을 즐기며 얻을 수 있는 업적과 이에 대한 호칭을 부여 받는 '업적/호칭 시스템'이 업데이트 되고, 사용자의 게임 화면도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변경되었다.

또,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약 2주간 게임 내 로딩팁 화면에서 [생활의 지혜]를 제공한다. [생활의 지혜]는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공식 페이스북에서 댓글로 공모 받은 개인 만의 독특한 ‘나의 생활팁’ 중 선정된 이색 ‘팁’으로, 게임 내에서 유저들과 함께 공유될 예정이다.

한편, 오는 4월 15일까지 각 미니 게임별로 자신의 최고 점수를 넘어서면 최대 100개의 보석과 50,000개의 코인 아이템을 증정하는 '나 vs 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kooschool) 및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