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부터 ‘전국민 CC하기 프로젝트’ 이벤트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 제공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대작 RPG ‘체인크로니클’이 iOS 앱스토어 인기무료 1위를 차지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4월 5일 iOS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 ‘체인크로니클’은 출시 5일만에 iOS 앱스토어 인기 무료 순위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 게임은 콘솔 게임의 명가 세가에서 제작한 정통 판타지 RPG로, 세상 끝의 대륙 '유그도'에서 거대한 '검은 군단'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이름없는 '주인공'의 스토리를 담고 있다.

특히, 200여 명의 개성 있는 캐릭터와 방대한 분량의 스토리를 자랑하며,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전투와 캐릭터 수집, RPG의 성장 요소 등을 하나로 모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체인크로니클’을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신규 이벤트인 ‘전국민 CC하기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4월 7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체인크로니클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초대해 준 멘토의 ID와 자신의 ID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자신을 멘토로 입력한 친구가 5명이 되면 멘토와 멘티 전원에게 SR 무기카드를 지급하며, 자신을 입력한 친구가 10명이 될 경우 멘토에겐 SSR ‘캐릭터 카드’를, 멘티에겐 ‘정력석 20개’를 제공한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실 김우현 PM은 “’체인 크로니클’의 iOS 버전에 대한 유저 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컨텐츠 업데이트를 제공해 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체인크로니클’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hainchroniclek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