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체크 및 레벨 달성 등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대작 RPG ‘체인크로니클’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체인크로니클’은 200여 명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바탕으로, 100개 이상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메인 스토리와 캐릭터 고유의 스토리 등 방대한 스토리를 자랑한다.

또한, 간편한 조작만으로 다이나믹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상성 관계, 캐릭터 성장, 무기 강화 등 콘솔 게임과 같은 방대한 볼륨의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특히, 한국 버전에선 일본 버전에 없던 ‘자동 전투’ 기능을 추가해, 보다 쉬운 게임 플레이를 지원한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체인크로니클’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월 20일부터 4월 6일까지 ‘압도적’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7일 동안 모두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겐 매력적인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티켓’ 5장을 일괄 지급하고, 14일 접속 시 ‘SR무기:칼리반’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15 랭크를 달성한 유저에겐 ‘포춘링’ 30개가 지급된다.

더불어, 오는 3월 26일까지 각 상품별로 첫 구매에 한해 추가 보너스 정령석을 최대 30% 지급한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실 유창훈 팀장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보다 빠르게 ‘체인크로니클’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라며, “IOS 앱스토어에서도 곧 출시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