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정령섬 및 메인 시나리오 5,6장 추가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모바일 대작 RPG ‘체인크로니클’를 지난 5일, iOS 앱스토어에 공식 출시했다.

‘체인크로니클’은 콘솔 게임의 명가 세가에서 제작한 정통 판타지 RPG로, 세상 끝의 대륙 '유그도'에서 거대한 '검은 군단'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이름없는 '주인공'의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 게임은 200여 명의 개성 있는 캐릭터와 방대한 분량의 스토리를 자랑하며, 조작이 간편한 전투 방식과 캐릭터 수집, RPG의 성장 요소 등 다양한 재미를 하나로 모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한국 버전에선 원작에 없던 ‘자동 전투’ 기능을 추가해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반복 전투가 필요한 구간에서는 자동 전투를 통해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보다 섬세한 컨트롤이 필요한 전투에선 유저가 직접 개입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또한, 액토즈소프트는 iOS 버전 출시와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7일 단행했다.

먼저, 신규 지역인 ‘정령섬’이 오픈하고, 메인 시나리오 5장과 6장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시나리오는 ‘연대기’의 신비로운 비밀이 밝혀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펼쳐지며, 아름답고 매력적인 요정족 영웅들을 동료로 맞이할 수 있는 새로운 주점이 추가된다.

더불어, 4월 7일부터 16일까지는 적은 AP(액션 포인트)를 소비하여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길드장 실바의 전투훈련’ 이벤트가 개최된다. 초급부터 최상급까지 다양한 단계로 도전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선 골드와 경험치를 많이 획득할 수 있으며, 포춘링까지 얻을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실 김우현 PM은 “’체인 크로니클’의 iOS 버전을 기다려 주신 유저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정령섬 지역과 함께 업데이트 된 메인 시나리오 5,6장의 흥미진진한 내용을 안드로이드, iOS 유저 여러분 모두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체인크로니클’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hainchroniclek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kr/app/id820833291)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