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온 게임 로그인만 해도 매일매일 마일리지 적립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진성게이머 포털사이트 피카온(http://www.picaon.com)을 통해 ENP GAMES(대표 이승재)의 웹 RPG ‘제천대성’(http://jc.game.picaon.com)을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26일 밝혔다.

본능자극 웹 RPG게임 ‘제천대성’은 화가산의 왕이었던 제천대성이 자하선자와 사랑이 빠지고, 이를 알게 된 여래가 제천대성의 기억을 지운 후 인간세상으로 쫓아낸다는 스토리로 출발한다. 이에 제천대성은 자신의 기억을 찾기 위한 여정을 시작하고, 유저들은 다양한 퀘스트와 ‘일격필살’ 시스템으로 다른 고사양 게임과 비교해도 뒤쳐지지 않는 화려한 그래픽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서유기에 등장하는 다양한 NPC와 삼장법사, 저팔계 등 우리에게 친숙한 인물들이 등장하여 보다 쉽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다양한 던전 시스템과 신장 시스템, ‘영소결전’의 PVP 시스템 등을 갖춰 CBT 및 사전 등록 이벤트에 수많은 유저가 몰리는 등 큰 인기를 실감하게 하는 신작 웹 RPG 게임이다.

피카온은 제천대성 게임 약관동의만 해도 스타트 패키지(쿠폰 100개, 신마채직 10개, 경험치 복숭아(중) 10개, 1급 선옥 20개, 은냥 100,000)를 지급하는 채널링 오픈 이벤트를 4월24일까지 진행한다.

미디어웹 서비스사업팀 박준범 팀장은 “피카온은 하루 200만명 이상 PC방 이용자를 근간으로 집에서 사이트에 접속해도 푸짐한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하며, 적립한 마일리지로 게임아이템과 PC방 무료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 교환이 가능하다”고 밝히고 “전국 8,000여개 피카PC방과 모바일 리워드앱 피카코인 등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을 아우르는 진성게이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피카온 포털은 이번에 오픈한 ‘제천대성’을 비롯해 ‘이지온라인’, ‘비트온라인’, ‘사육신’, ‘쎈온라인’, ‘구검온라인’, ‘던전히어로’, ‘레전드오브파이터’, ‘샷온라인’과 웹게임인 ‘용투온라인’, ‘삼국용팝’, ‘진왕온라인’, ‘쾌걸삼국지’, ‘진미인’, ‘중원을베다’, ‘천신전’, ‘구몽온라인’, ‘일파만파’, ‘퀸즈스워드’ 등 총 19종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