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28일까지 푸짐한 마일리지 지급 이벤트 진행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진성 게이머 포털 사이트인 피카온(www.picaon.com)을 통해 엠플레닛(대표 이한근)의 3D 액션 MORPG ‘레전드 오브 파이터(http://lof.game.picaon.com)’를 서비스한다고 12일 밝혔다.

‘레전드 오브 파이터’는 전통적인 횡 스크롤 액션 게임 방식에 현대적 감각을 더한 온라인 3D 액션 MORPG 게임이다. 유저가 각 문화권을 대표하는 여행자가 되어 디바인 스톤을 되찾기 위한 모험 이야기로 시작하며, 퀘스트를 통한 흥미로운 던전(PVE) 플레이와 박진감 넘치는 대전(PVP) 플레이로 나뉘어 있다.

이 게임은 특히 밸런스형 인파이터인 ‘곤륜권사’, 빠른 속도와 공중 제압력을 지닌 ‘풍마 쿠노이치’, 견고한 방어 스킬을 지닌 탱킹형 ‘로열 오러 나이츠’, 근접 격투 능력을 겸비한 ‘랜드 투르퍼’의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진 캐릭터를 통해 유저의 육성 방향에 따라 전혀 다른 성능의 스킬을 보유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피카온 포털은 이번 ‘레전드 오브 파이터’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3월 28일까지 푸짐한 마일리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신규 가입후 게임 20레벨 달성시 피카온 2,000마일리지, 30레벨 달성시 3,000마일리지를 지급하고, 첫 결제시 결제금액의 10%에 해당하는 마일리지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누적 결제금액에 따라서도 마일리지와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내 30레벨을 달성한 회원중 가장 높은 레벨을 달성한 회원 3명에게 피카온 20,000~50,000마일리지를 추가 지급한다.

피카온에서 지급받은 마일리지는 게임아이템이나 게임 선불카드는 물론 PC방 무료이용권,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미디어웹 서비스사업팀 박준범팀장은 “피카온은 전국 8,500여개 피카PC방, 하루 250만명 이상의 진성 게이머는 물론 일반 가정에서 접속해도 다양한 게임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특화한 모바일 리워드앱인 피카코인과도 다양한 크로스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피카온 포털은 이번에 오픈한 ‘레전드 오브 파이터’를 비롯해 RPG게임인 ‘이지온라인’, ‘비트온라인’, ‘사육신’, ‘쎈온라인’, ‘구검온라인’, ‘던전히어로’와 웹게임인 ‘용투온라인’, ‘삼국용팝’, ‘진왕온라인’, ‘쾌걸삼국지’, ‘진미인’, ‘중원을베다’, ‘천신전’, ‘구몽 온라인’, ‘일파만파’ 등 총 16종의 채널링 게임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