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띵’ ‘악어’ 등 응원하는 BJ 선택하면 인기 아이템 제공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 이하 EA)의 온라인 실사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MVP Baseball™ Online)'에서 '스타 BJ들의 슈퍼매치'를 기념해 인기 BJ들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고, 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양띵 ▲악어 ▲머독 ▲대정령 ▲섭이 ▲효근 ▲메도우이헌터 ▲솔선생 등 8명의 스타 BJ(Broadcasting Jockey: 방송진행자)가 'MVP 베이스볼 온라인'으로 실력을 겨루는 '스타 BJ들의 슈퍼매치'를 내달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대회는 라이벌 관계에 있는 2명의 BJ가 경쟁하게 된다.

이를 기념해 엔트리브소프트는 양띵, 악어, 머독, 대정령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다. 인터뷰는 ‘마인크래프트’ 게임 방송으로 유명한 양띵과 악어, 가면을 쓰고 방송하는 걸로 이름난 머독과 대정령이 서로에게 질문하고 답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인터뷰에서 양띵은 우승하면 야구장에서 치킨과 맥주를 먹으면서 인증샷을 올리겠다는 공약을 밝히기도 했다. 섭이, 효근 등 나머지 4명의 BJ 영상들은 추후 공개된다.

또한, 게임 BJ 1위인 양띵을 시작으로 오늘부터 아프리카TV를 통해 'MVP 베이스볼 온라인' 인터넷 방송이 시작된다. 평일에는 BJ들이 게임을 플레이하며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3월 30일과 4월 13일에는 BJ들이 직접 만나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아울러, 엔트리브소프트는 8명의 스타 BJ 중 응원하는 BJ를 선택하면 인기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4월 13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MVP 베이스볼 온라인'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진행되며,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3월 12일 이후 가입자 중 '스타 BJ 투표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5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고, 구단 레벨이 5레벨 이상인 기존 이용자 10명에게도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스포츠 게임 명가 EA SPORTS™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EA 서울 스튜디오에서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 맞게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EA 최초의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에서 서비스되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