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호, 진갑용, 위재영 등 총 48명의 최고 등급 카드 추가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 이하 EA)의 온라인 실사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MVP Baseball™ Online)'에서 신규 골드카드와 골드카드 트레이드 시스템을 추가한다고 25일 밝혔다.

골드카드는 'MVP 베이스볼 온라인' 내 최고 높은 등급의 선수카드로 류현진, 최동원, 이종범 등 한국 프로야구 스타들이 등장하며, 이용자들로부터 인기가 매우 높다. 이번에 추가된 골드카드는 2007년 롯데 이대호 선수, 2002년 삼성 진갑용 선수, 2000년 현대 위재영 선수, 1990년 LG 김동수 선수 등 총 48명이다.

이와 함께, 기존 트레이드 시스템을 이용해 100% 확률로 골드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골드카드 트레이드 시스템’이 추가된다. 이용자가 10회 이상 강화된 7~8코스트 선수카드를 트레이드하면 골드카드를 무조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경기 종료 후 승리한 이용자에게 기존보다 좀 더 많은 게임머니(MP)를 증정하고, 레벨업을 하게 되면 게임머니뿐만 아니라, 그 레벨에 필요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한편, 엔트리브소프트는 '전력강화 패키지'를 내달 4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전력강화 패키지’는 ‘퀵시뮬레이션권’, ‘10코스트 골드카드 영입권’, ‘경험치 전수권’ 등 인기 아이템 6종을 묶음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경험치 전수권’은 이번 상품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경험치를 전수한 선수는 경험치가 초기화 되고, 경험치를 전수 받은 선수는 경험치가 상승한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스포츠 게임 명가 EA SPORTS™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EA 서울 스튜디오에서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 맞게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EA 최초의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게임포털 ‘게임트리’에서 서비스되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