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12일까지 피카온게임 회원 전원에게 푸짐한 선물 제공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이 씨앤씨미디어(대표 김정환)에서 퍼블리싱하는 MMORPG ‘사육신온라인’ 게임 채널링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15일부터 ‘피카온게임(http://game.picaon.com/)’을 통해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제작기간 5년의 Full 3D MMORPG 게임인 ‘사육신온라인’은 세계를 구원하는 헌원방, 만요족, 무극파, 생사문 4대 영웅과 동양의 고대신화를 바탕으로 봉인, 투혼, 결연 등의 참신한 시스템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극한의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는 PvP에 특화된 게임성은 게이머들에게 '사육신온라인'만의 재미를 제공한다.

피카온게임은 ‘사육신온라인’ 채널링 오픈에 맞춰 내달 12일까지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피카온 계정으로 ‘사육신온라인’ 게임접속 및 캐릭터를 생성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샤넬 지갑, 제주도 여행권, 기가바이트마우스, 헤드셋, 그래픽카드, 행운주머니 게임아이템, 피카온 마일리지 등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이벤트 기간내 능소대, 천요부락, 곤허도, 용연곡 전장을 제패하면 기프트카드와 레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20레벨을 달성한 회원중 추첨을 통해 피카PC방 1시간 무료이용권을 지급한다. 더불어 5인 파티로 문파를 창설한 문주에게는 강화세트 아이템을, 이벤트 종료 시까지 60명 이상이 소속된 문파원 전원에게는 검은 여우 의상을 지급한다.

미디어웹은 전국 8,500여개 피카PC방을 찾는 유저들에게 푸짐한 게임혜택을 주는 동시에, 게이머 특화 모바일 리워드앱인 피카코인(http://picacoin.com/start)을 통해서도 크로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카코인 회원은 동일한 아이디로 피카온게임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피카온게임을 일정 레벨이상 달성하면 게임아이템과 상품권, 기프티콘 등을 교환할 수 있는 3,000코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해 12월 런칭한 피카온게임은 ‘사육신온라인’을 비롯하여 ‘구몽온라인’, ‘던전히어로’, ‘프린스오브히어로’, ‘구검온라인’, ‘쎈온라인’ 등 6종의 온라인게임 라인업을 구축하고, 이미 확보한 피카온(http://www.picaon.com) 회원 60만명과 피카코인 회원 90만명 등 온라인과 모바일 게이머 150만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