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정보와 근황을 보다 자세히 알리기 위해 UI 개선

블루사이드는 자사가 개발중인 온라인 게임 킹덤언더파이어2의 글로벌 상용화 서비스를 앞두고 전세계 유저들과 관계사들에게 킹덤언더파이어2의 다양한 정보와 근황을 보다 자세히 알리기 위해 개선된 UI(user interface)와 새로운 디자인으로 리뉴얼 된 킹덤언더파이어2의 공식 홈페이지 www.kufii.com 를 오픈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이 리뉴얼 된 킹덤언더파이어2의 공식 홈페이지는 어느 한 지역에 국한하지 않고 전세계를 대상으로 현재 서비스 예정인 지역들의 킹덤언더파이어2 진행상황과 각 지역의 반응들을 한 곳에 모아 전세계의 유저들에게 알리고자 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진행하였으며 킹덤언더파이어2의 자세한 게임소개와 함께 킹덤언더파이어 시리즈가 가지는 세계관의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
블루사이드의 김세정 대표이사는 “킹덤언더파이어2에 관심을 가진 전세계의 유저들에게 개발 및 서비스의 진행상황을 가장 정확하고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의 리뉴얼을 진행하게 되었다. 각 나라의 많은 유저들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킹덤언더파이어2의 세계관과 게임성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공식 홈페이지 오픈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현재 오픈된 킹덤언더파이어2의 공식 홈페이지는 향후 PS4 버전의 정보전달 및 서비스를 위한 창구 역할과 함께 매뉴얼에 준한 게임 컨텐츠 정보의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