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GM의 공약’ 내걸고 다양한 이벤트 진행

▲ 19일 오픈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신무림전'

[게임톡] 갤럭시게이트(대표 홍문철)는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과 공동으로 퍼블리싱하는 '신무림전'이 4월 19일에 오픈한다.

3종의 직업과 5개 성장 단계의 캐릭터성장을 가지고 있는 ‘신무림전’은 직관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조작이 간단하고 상세한 초보자 가이드 시스템까지 지원되어 접근성이 용이하다.
다양한 퀘스트와 미니게임 형태의 디펜스, 퍼즐, 점령전 등 방대한 컨텐츠로 무장한 대작 MMORPG인 이 게임은 중국 87만 동시접속을 기록했던 게임다운 면모를 확인하며 지난 CBT에서 서버오픈과 동시에 준비한 서버가 모두 포화상태가 되는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 이번 OBT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OBT를 앞두고 ‘신무림전’에서는 CBT기간 동안 유저들이 가장 원하는 4가지 사항인 ‘완벽한 버전’, ‘요약정리’, ‘쉬운 용어’, ‘최고의 가이드’라는 획기적인 ‘4GM의 공약’을 내걸고 있다.

한편, OBT시작 이전에 가입하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가입즉시 1만 캐시지급 및 10만캐시 지급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갤럭시게이트 www.sinmuonline.co.kr / 다음커뮤니케이션 http://sinmu.game.daum.net)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