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동영상, 월페이퍼, 스크린샷 등 이미지 툴 공개

▲ 신무림전 대표이미지

[게임톡] 갤럭시게이트(대표 홍문철)는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 이하 다음)과 공동으로 퍼블리싱하는 ‘신무림전’의 CBT 모집 시작을 기념해 신규동영상, 월페이퍼, 스크린샷 등 이미지 툴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이미지 툴을 공개한 ‘신무림전’은 중국에서 87만의 동시접속을 돌파한 무림을 바탕으로 하는 대작 MMORPG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한 ‘신무림전’의 이미지 툴에는 검과 정신수련을 중시하며 장검을 사용하는 '천도', 육체 수련을 중시하며 창을 사용하는 '무극', 민첩 수련을 중시하며 비륜을 사용하는 '소요' 3종의 직업의 특징을 소개하는 프로모션 신규 동영상을 비롯해 게임 캐릭터를 바탕으로 하는 다양한 월페이퍼와 중국 CBT 오픈 당시 폭발적인 인기몰이를 했던 주요 스크린 샷 등을 제공하고 있어 유저들의 관심은 더욱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신무림전’의 공식 홈페이지(www.sinmuonline.co.kr)에서는 회원가입을 통한 비공개테스트 즉시 참여신청 이외에 3월 28일부터 CBT전날인 4월 4일까지 사전가입 유저를 대상으로 갤럭시탭 최신모델을 매일 1명씩 추첨을 통해 공짜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신무림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in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