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T 전까지 가입유저에게 캐시지급 등 다채로운 이벤트

▲ 신무림전 가입 기념 캐시지급 이벤트

[게임톡] 갤럭시게이트(대표 홍문철)는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과 공동으로 퍼블리싱하는 '신무림전'이 OBT 서비스를 앞두고 회원가입 즉시 1만 캐시를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무림전'은 지난 공개형 CBT에서 퍼블리셔 이전에 우수개발사다운 안정적인 서버운용과 참신한 운영기법으로 첫날 서버 오픈과 함께 모든 서버가 포화상태가 되는 등 대박게임의 횡보를 보이고 있는 대작 MMORPG이다.

이번에 실시되는 이벤트는 회원가입과 동시에 OBT시작 즉시 사용 가능한 1만 캐시를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와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의 SNS와 각종 블로그에 후기를 작성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신무림전' 알리기, ‘신무림전’ 우수카페 및 길드카페 10만 캐시 지원 등의 파격적이고 다채로운 3종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에 가입한 회원들 모두에게도 동일하게 1만 캐시를 지급 등의 혜택을 부여 하게 된다.

'신무림전' 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는 김성현실장은 “성공적인 CBT에도 불구하고 초심을 잃지 않고 지속적으로 유저들과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겠다.”며 “완성도 높은 OBT 진행과 지속적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 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무림전' 알리기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갤럭시게이트 www.sinmuonline.co.kr / 다음커뮤니케이션 http://sinmu.daum.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잇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