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게이트, 4월 서비스 앞두고 티저 사이트 오픈

▲ 티저 사이트를 오픈한 '신무림전'.
[게임톡] 갤럭시게이트(대표 홍문철)는 신작 무림 MMORPG ‘신무림전’의 티저 사이트(www.sinmuonline.co.kr)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4월 서비스를 앞둔 ‘신무림전’은 중국 유명 동명 온라인 소설의 드넓은 배경과 다양한 세력들의 무림 고수들이 펼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대작 MMORPG 게임이다. 직관적이고 간편한 조작, 초보자 편의시스템, 비행시스템, 자동사냥 등 유저지향적인 시스템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한 티저 사이트에서는 ‘신무림전’의 게임소개 및 세계관과 '천도', '무극', '소요' 3종의 캐릭터 직업의 소개와 인간계 무림을 침범한 고대 마계의 마족과 무사가 대립하는 흥미 진진한 ‘신무림전’의 세계관을 담고 있는 프롤로그 영상을 소개하고 있다. 또한 사전 회원가입을 통해 이후 비공개 테스트에 즉시 참여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신무림전’은 백유가 개발, 2011년 중국에서 서비스한 게임으로 오픈과 동시에 30만을 돌파하며 단숨에 상위권에 진입했다. 이후 87만 동시접속자를 기록한 인기게임으로 현재 현지화 작업을 마무리하고 서비스를 위한 최종 점검 중에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무림전’ 티저 사이트(www.sin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