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색말-떡국 아이템, 문안편지 전달시 세뱃돈 지급, '트레이닝 세트' 코스튬 추가

NHN 엔터테인먼트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엔비어스가 개발한 정통 MMORPG <에오스>가 2월 6일까지 ‘새해 복주머니’ 이벤트를 실시하고 신규 코스튬 ‘트레이닝 세트’를 출시했다.

2013년 출시작 중 유일하게 전체 게임 순위 톱 10(게임트릭스 기준)을 수성하고 있는 <에오스>는 작년 12월 홍보 모델인 ‘에오스걸’에 다비치의 강민경을 선정하는 등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파격적인 ‘새해 복주머니’ 이벤트로 이용자들의 마음을 훔친다는 계획이다.

몬스터를 사냥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가진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복주머니에는 인기 탈 것인 ‘흰색 말’ 선물상자와 에너지 버프를 주는 떡국, 한과 등이 랜덤하게 들어있다. 또 하루 한 번, 복주머니에서 나오는 ‘문안 편지’를 할아버지 NPC에게 전달하면 금괴 ‘세뱃돈’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2월 2일까지 모든 퀘스트를 완료하고 ‘레긴’의 정체를 확인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도 열린다.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추가했다. <에오스>를 처음 이용하는 유저는 경험치와 골드가 각각 2배씩 늘어나 보다 쉬운 레벨업이 가능해졌으며, 특별한 탈 것인 ‘엑셀리온’이 지급되어 더욱 화려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코스튬인 ‘트레이닝 세트’도 출시했다. ‘트레이닝 세트’는 동계 스포츠 시즌에 어울리는 액티브한 코스튬이며, 클래스 별로 3종씩 각각의 매력을 담은 다양한 룩이 게임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완성형 MMO <에오스>의 새해 이벤트 및 신규 코스튬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os.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