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던전 5단계 오픈 이벤트 진행, 시나리오 완료 시 아이템 펑펑

NHN 엔터테인먼트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엔비어스가 개발한 정통 MMORPG <에오스>가 14일부터 네이버 게임 채널링을 시작하고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작년 9월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정통 MMO <에오스>는 방대한 콘텐츠는 물론, 기존 MMORPG의 장점만을 잘 버무렸다는 평가와 함께 게임트릭스 기준 전체 게임 순위 톱10안에 랭크하며 인기를 지속 중이다.

이런 인기에 더해 앞으로는 <에오스>를 즐기는 방법이 보다 쉽고 다양해졌다. 네이버 아이디만 접속해도 게임 이용이 가능한 네이버 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오픈한 것. 이용자들은 네이버 게임(http://eos.game.naver.com)에서 간단한 동의 절차만 거치면 바로 <에오스>를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이번 네이버 게임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에오스>를 처음 시작하는 이용자들에게 경험치와 골드 2배의 효과가 있는 ‘레비나의 축복’ 아이템을, 40레벨 달성 시 희귀한 탈 것 ‘분노한 엑셀리온’을 지급한다.

한편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온 무한 던전 5단계가 새롭게 오픈되어 관련 이벤트가 다양하게 펼쳐진다. 매일 인던 3종을 플레이하면 4강 보석을 얻을 수 있고, 2주간 7회 이상 진행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그리고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2월 2일까지 모든 시나리오 퀘스트를 완료하면 ‘일반보석 보물상자’를 100%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레긴의 정체를 밝혀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한게임 PC방 이용자들을 위한 PC방 버프 외에, 주말 플레이타임에 따라 인기 캐시 아이템인 ‘매직 램프’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완성형 MMO <에오스>의 네이버 게임 채널링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os.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