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통해 ‘편자’ 모으면 ‘말 머리’ ‘복 아즈텍’ 증정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pangya.gametree.co.kr)에서 신년을 기념해 '갑오년(甲午年) 드롭 이벤트'를 오늘부터 2월 6일까지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용자는 게임을 플레이하면 3홀 단위로 홀컵에서 말의 신발인 '편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편자' 아이템을 통해 새해 기념 아이템인 '말(馬) 머리'와 '복(福) 아즈텍'을 받을 수 있다. ‘말 머리’ 아이템을 착용하면 게임 캐릭터의 능력치가 상승하는 효과가 있으며, ‘복 아즈텍’을 사용하면 골프 경기 시 화려한 시각적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엔트리브소프트는 1월 23일부터 내달 2일까지 총 9종의 패키지 아이템을 구매한 이용자에게 교환권을 증정한다. 교환권을 이용해 이용자는 '청마(靑馬)'를 모티브로 제작한 골프 클럽 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팡야'에서는 희귀 아이템으로 '너클링 4종 세트'를 출시한다. 장갑 파츠 아이템인 '너클링' 아이템을 착용하고 경기를 진행하면 스핀 상승, 풍속 감소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pangya.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