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초기화 아이템 ‘띠땅 클렌징 파우더’ 전격 출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pangya.gametree.co.kr)에서 신규 아이템을 출시하고, 아린 생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팡야'에서는 이번 달 스크래치 아이템으로 대천사와 타천사 날개 아이템을 선보인다. 새로 출시된 날개 아이템 2종은 정확한 샷을 날릴 수 있는 ‘팡야 임팩트 존’을 넓혀주는 효과를 갖고 있다. 대천사 날개 아이템을 사용하면 다른 이용자에게도 게임머니 추가 혜택 효과가 나타나며, 타천사 날개 아이템을 착용하면 비가 올 확률이 증가하게 된다. 날개 아이템의 임팩트 또한 역대 최고로 화려한 모습을 갖추고 있다.

또한, 클럽 초기화 아이템 ‘띠땅 클렌징 파우더’ 아이템도 출시됐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클럽 공방’ 시스템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클럽의 능력을 기본 상태로 되돌릴 수 있다. 이밖에도 ‘넬’ 캐릭터의 의상 아이템이 추가됐다.

한편, '팡야'에서는 인기 캐릭터 ‘아린’의 생일을 기념한 이벤트를 오는 12월 5일까지 실시한다. 게임 내에서 무작위로 획득 할 수 있는 ‘아린의 순정’ 아이템을 ‘카디에의 마법상자’로 조합하면 인기 아이템 11종을 얻을 수 있다.

'팡야'는 판타지 풍의 3D 캐주얼 골프 대전 게임으로 전 세계 40여 개국에 진출해 1,500만 명의 유저가 즐기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이다. '팡야'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인 ‘게임트리(http://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pangya.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