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게임하기 정식 출시 앞두고 사전 등록 앵콜 이벤트로 푸짐한 선물 마련

2014년 원작을 뛰어넘어 또 하나의 스토리와 함께 모바일로 찾아온 ‘드래곤사가 for Kakao’가 2월 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스마트폰 감성 액션 RPG '드래곤사가 for Kakao’의 카카오게임하기 출시에 앞서 오늘(23일, 목)부터 사전등록 앵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세계 1800만 유저가 즐긴 그라비티게임즈의 동명의 온라인게임을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드래곤사가 for Kakao’는 동화 같은 배경에 신 감각 액션 요소를 가미한 3D 횡스크롤 액션 RPG이다. 패키지 특유의 감성 RPG를 모바일 트랜드에 최적화시킨 것이 특징이며 남녀노소 쉬우면서도 손맛 있는 액션의 ‘캐주얼 조작 방식’과 직접 컨트롤하여 짜릿한 액션이 가능한 ’액션 조작 방식’으로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드래곤사가 for Kakao'의 사전 등록 앵콜 이벤트도 다양하게 펼쳐진다. 먼저 사전 앵콜 이벤트에 참여한 신청자 전원에게는 예비 모험가 필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2명), 빕스 기프티쇼 2인 세트(10명)를 선물한다. 또한, 사전 등록 신청자가 늘어날수록 추가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되어 5,000명 돌파 시, 인벤토리 확장 필수 아이템인 '가방' 100% 증정, 10,000명 돌파 시, 특별한 코스튬 의상 랜덤 박스를 전원 증정하며 30,000명을 돌파 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까지 풍족하게 제공될 예정이다. 이밖에 친구 초대, 응원 댓글을 남기면 CGV 영화 티켓과 문화상품권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퍼니글루 오하덕 PM은 “드래곤사가 for Kakao는 화려하고 아기자기한 그래픽, 흥미진진한 시나리오와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캐주얼/액션 조작 방식 도입으로 남녀 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감성 액션 RPG”라며, “많은 분들이 사전 등록 앵콜 이벤트에 참여하여 더 큰 혜택을 누리며 드래곤사가 for Kakao를 즐길 수 있기를 희망하며,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스마트폰 감성 액션 RPG '드래곤사가 for Kakao'의 사전 등록 앵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전등록 페이지 (http://kakaod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