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전략 통해 준비 중인 '수호환상전’ 홍보

▲ 인터세이브에서 준비중인 '수호환상전' 플레이하는 강현서 프로골퍼
[게임톡] 광주․전남의 스마트폰&웹 온라인 게임 개발사 ㈜인터세이브(대표이사 이갑형)가 여자 프로골퍼 강현서와 후원 협약을 진행하기로 하였다.

게임 개발사 중 처음으로 프로골퍼 후원을 하는 ㈜인터세이브는 현재 “수호환상전 (suho.webgm.co.kr)”이라는 웹MMORPG게임을 준비 중에 있으며, 프로골퍼 후원이라는 획기적인 홍보 방법을 시도해 업계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006년에 프로에 데뷔한 강현서는 아이언 샷에 유독 강해 4월 12일부터 나흘 동안 바람이 심하기로 유명한 제주 롯데 스카이 힐 골프장에서 열리는 “롯데마트 여자오픈”에서 유망주로 손꼽히는 선수이다.

프로골퍼 강현서의 후원으로 게임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는 ㈜인터세이브에서 준비 중인 “수호환상전(suho.webgm.co.kr)”은 현재 내부 F.G.T (Focus Group Test)를 종료하고 4월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 Free O.B.T (Free Open Beta Test)를 진행할 게임으로 삼천 년 전 염제와 황제가 힘을 모아 물리친 마왕치유가 다시 나타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기본 스토리로 전개되는 웹 MMORPG이다.

현재 비공개 테스트가 성공적으로 종료되어 근시일 내에 공개 서비스를 들어갈 예정이며, 10종의 다양한 직업들의 제공, 세분화된 던전 시스템과 다양한 퀘스트 시스템, 탑승 장비 시스템, 펫 시스템, 경기장 시스템, 아이템 강화시스템, 자동이동&자동전투 시스템 등을 통해 웹 MMORPG만의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게 구성돼 있다.

또한, “수호환상전(suho.webgm.co.kr)”은 PC의 웹 브라우저와 안드로이드, ios 등의 스마트 디바이스를 통해서도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인터세이브의 이갑형 대표이사는 “강현서 프로가 아이언 샷에 강한 선수인 만큼 이번 롯데마트 여자오픈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어, 그로 인해 “수호환상전”의 홍보 효과도 높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