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 5매 모으면 이마트 상품권 교환 이벤트

▲ 배달맛톡 3D
[게임톡] 출출할 때 스마트폰 하나면 해결할 수 3D 어플리케이션이 없을까. 내 단골집에 연결해 이왕이면 일식이 좋은데...

전국 30만개 업소를 한 어플리케이션에 넣은 ‘배달맛톡 3D’는 현재 머물고 있는 지역의 주변부터 검색이 가능하다. 카테고리로 봐도 중식, 치킨, 피자, 찜, 탕, 돈까스, 회, 일식, 야식, 24시, 도시락, 반찬, 패스트푸드까지 다양하다.

방대한 업소 데이터 통해 기존 어플리케이션들이 미처 제공해주지 못했던 주변의 세세한 업소들 정보까지 제공받는다. 누릴 수 있는 선택의 폭을 최대로 넓혔다.

애플 버전과 안드로이드 버전이 모두 출시됐고 ㈜인터세이브(대표이사 이갑형)가 개발했다. 기존의 단조롭던 UI가 아닌 사용자 편의를 한층 증대시킨 새로운 UI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다.

다른 어플리케이션들과는 달리 업소의 메뉴뿐만의 단조로운 구성에서 벗어나 동영상, 블로그등의 다양한 미디어를 연계하여 더 많은 정보를 접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음식뿐만 아니라 꽃배달, 세탁, 생수, 퀵배달, 택배, 떡, 케익, 정육, 커피, 과일 등의 좀 더 세분화된 카테고리들까지 정보를 제공해준다.

직접 즐겨찾기에 등록하거나 업소에 단 한번이라도 전화 걸었다면 자동으로 단골집으로 등록되는 ‘단골집 기능’을 통해 여러 번 터치해야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다.

인터세이브는 ‘배달맛톡 3D’의 출시 기념으로 맛톡쿠폰 5매를 모으면 이마트 상품권으로 교환해주는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맛톡3D 쿠폰은 2012년 3월 31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맛톡쿠폰 상품권 교환카페(http://cafe.naver.com/mattalkcoupon)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어플리케이션 검색: 안드로이드마켓 검색창에 INTERSAVE(인터세이브) 또는 '배달맛톡' 검색
어플리케이션 검색: 애플 앱 스토어 검색창에 INTERSAVE(인터세이브) 또는 '배달맛톡' 검색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