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세영웅, 수호환상전, 신적대륙(가제) 등 선보일 계획

▲ 인터세이브의 '웹게임 포탈' 스크린샷
[게임톡] 광주․전남의 스마트폰&웹 온라인 게임 개발사 ㈜인터세이브(대표이사 이갑형)가 자체 서비스 중인 웹 온라인 게임을 한자리에 모은 “웹게임포탈(www.webgm.co.kr)”을 21일부터 본격적인 서비스한다.

인터세이브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포탈은 웹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의 편의 중심으로 기획이 되었으며 지난해부터 서비스 중인 “난세영웅”과 4월 초에 서비스 예정 중인 수호환상전, 5월에 서비스 예정인 신적대륙(가제)를 선보일 계획이다. 

웹게임포탈(www.webgm.co.kr)에서는 (주)인터세이브에서 서비스 중인 모든 웹 온라인 게임들의 공지사항과 각종 이벤트 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웹게임 포탈(www.webgm.co.kr)을 통해 각종 스마트폰 게임들이 망라해 있는 모바일 게임존 (www.mobilegames.kr)의 접속도 가능하다.

이갑형 인터세이브 대표는 "올 한 해 동안 신규 웹 온라인게임 5종과 스마트폰 게임 10여종을 서비스할 예정이다. 스마트폰과 PC의 연동을 통해 50% 이상 성장이 기대되는 이 시장에서 선도적이고 적극적인 서비스를 하겠다. 앞으로 웹게임포탈(www.webgm.co.kr)을 통해 순차적으로 각종 게임정보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인터세이브는 웹게임 포탈의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가까운 시일 내에 색다르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여 공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