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9일부터 26일까지 CBT 실시 예정

▲ 신작 웹 MMORPG '수호환상전'
[게임톡] 광주․전남의 스마트폰&웹 온라인 게임 개발사 ㈜인터세이브(대표이사 이갑형)가 웹 온라인게임 ‘수호환상전’을 오는 3월 19일부터 26일까지 약 8일에 걸친 CBT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인터세이브는 ‘수호환상전’의 빠른 정식 서비스를 위해 내부적으로 오랜 기간 동안 CBT를 준비해 왔으며, CBT 이후 OBT 또한 빠르게 진행한 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약 8일간에 걸쳐 CBT를 시작할 예정인 ‘수호환상전’은 웹 MMORPG 장르의 게임으로 삼천년 전 염제와 황제가 힘을 모아 어두운 세력의 지배자인 마왕치유를 죽여 세계통일에 성공했지만 마왕치유의 영혼은 완전히 사라지지 않았으며, 이 사실을 알게 된 마왕치유의 추종세력들이 마왕 치유의 영혼을 깨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기본 스토리로 전개되는 웹 온라인 게임이다.

‘수호환상전’은 플레이어로 하여금 10종의 다양한 직업의 캐릭터 중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세분화된 던전 시스템, 다양한 퀘스트 시스템, 탑승 장비 시스템, Pet 시스템, 경기장 시스템, 아이템 강화시스템, 자동이동&자동전투 시스템 등을 통해 플레이어로 하여금 웹 MMORPG 만의 다양하고 방대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짜임새 있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수호환상’전은 단순히 PC의 웹 브라우저에서만 플레이가 가능했던 기존의 웹 온라인 게임들과는 다르게 i-Phone이나 Android Phone등의 스마트 기기들을 통해서도 완벽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다.

㈜인터세이브 이갑형 대표는 "수호환상전은 시대의 트랜드에 맞춘 게임을 빠르게 선보일수 있도록 오랜 기간동안 철저하게 준비하고 심혈을 기울여 개발된 게임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방대한 컨텐츠로 무장하였으며, 게임의 운영 또한 유저들의 눈높이에 맞춰 게임 이용의 만족도를 높일 생각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