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들의 플레이 돕는 다양한 메뉴 신설,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 중앙 배치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 www.neocyon.com)은 일본 모바일 게임사 어콰이어(대표 엔도 타쿠마)에서 개발한 모바일 패널액션 RPG ‘로드투드래곤’의 출시를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를 금일(3일) 오픈했다.

‘로드투드래곤’은 공식 홈페이지에 대한 유저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PC 버전(http://rtd.neocyon.com/W)과 모바일 버전(http://rtd.neocyon.com/M)을 함께 선보였으며, 해당 페이지를 통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바로 연결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 모두 중요한 업데이트나 이벤트 내용을 유저들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화면 중앙에 배치했으며,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게임 가이드를 비롯해 커뮤니티와 1:1 문의 게시판을 강화했다.

한편 ‘로드투드래곤’은 오는 7일 구글 플레이에 출시될 예정이며, ‘로드투드래곤’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rtdkr)을 통해 출시일까지 매일 오픈 이벤트를 한 개씩 공개한다고 밝혔다.

금일(3일) 공개한 오픈 이벤트는 ‘페이스북 좋아요 1만 건 달성하기’로 출시 후 1달 동안의 ‘좋아요’ 달성 횟수에 따라 캐시 아이템인 ‘무지개 수정’을 참여 유저 전원에게 선물한다. 1천 건 달성 시 ‘무지개 수정’ 5개, 5천 건 달성 시 ‘무지개 수정’ 5개, 1만 건 달성 시 ‘무지개 수정’ 10개를 지급하며, 목표치를 도달하면 총 20개의 ‘무지개 수정’을 획득할 수 있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오늘 공개된 공식 홈페이지에서 ‘로드투드래곤’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출시 전까지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사전 다운로드 예약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