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전까지 사전 다운로드 예약하면 ‘아이패드 미니’, ‘커피 기프티콘’ 선물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 www.neocyon.com)은 일본 모바일 게임사 어콰이어(대표 엔도 타쿠마)에서 개발한 모바일 패널액션 RPG ‘로드투드래곤’의 출시일을 금일(30일) 공개했다.

‘로드투드래곤’은 네오싸이언을 통해 오는 1월 초 구글 플레이에 출시될 예정으로 유저가 길을 선택해 이동한 후 최종 보스 몬스터인 드래곤과 전투를 즐기고 500종 이상의 유닛을 전략에 따라 구성하는 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친구의 유닛을 전투에 데려가 함께 협동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게임 내 ‘평원’, ‘화산’, ‘눈산’, ‘천공’ 등 다양한 지역을 제공하는 한편 70개 이상의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희귀한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로드투드래곤’은 출시 전까지 사전 다운로드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청 전용 페이지(http://goo.gl/4auPq3)에서 자신의 전화번호와 기종을 등록하면 게임 출시 후 다운로드 링크가 자동으로 발송되며,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커피 기프티콘’ 등을 선물한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로드투드래곤’은 다양한 유닛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육성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라며, “사전 다운로드 예약을 통해 오는 1월 보다 빠르고 편안하게 다운로드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