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맵 4종, 신규 캐릭터 및 무기 8종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대표 권혁빈)는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의 정식 서비스 이후 첫 번째 업데이트와 함께 새해맞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크로스파이어의 오리지널 모드인 고스트모드의 전용 맵 ‘빌딩옥상’과 ‘해저연구소’ 2종이 업데이트 된다. 두 맵 모두 고스트가 지형적인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고지대 지역에서 시작하거나 지하와 천장에 다양한 루트가 설계되어 있으며 이에 맞선 용병 진영은 샛길 등으로 침투하는 고스트들의 공격을 방어해야 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저의 다양한 플레이 성향을 고려하여 인기 모드인 팀매치 전용 맵 ‘팩토리’와 팀데스매치 전용 맵 ‘전술 훈련장’이 같이 업데이트 되었으며 신규 캐릭터 Black Raven, 그리고 Keris, M4A1 Royal Dragon, MP5K A4 등 8종의 무기도 추가되어 유저들에게 푸짐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매일 30분 이상 플레이 한 유저들에게 캐쉬 4천원, 신규 총기 캡슐 등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되는 새해 맞이 이벤트도 실시하여 유저들에게 푸짐한 선물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공식 첫 업데이트는 유저들이 좀 더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크로스파이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며, 향후 지속적으로 해당 컨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더 높아진 게임의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의 크로스파이어 정수영 사업팀장은 “다양한 컨텐츠와 함께 특히 크로스파이어 대표 컨텐츠인 고스트모드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맵을 보강했다”며, “이번 업데이트로 고스트모드를 보다 많은 유저들이 체험하고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내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rossfi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